안양시, 강릉시에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온정의 손길 보내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5.12 17:27 |

안양시(시장 이필운)는 지난 6일 강릉시에서 발생한 산불 피해복구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는 진화인력 및 피해 주민들에게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안양시지정기탁금 1,000만원을 피해복구 지원금으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최근 강릉시 성산면에서 발생한 산불로 인해 주택 등 건물 39동이 소실되고 이재민 82명이 발생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어, 하루속히 재기할 수 있도록 피해복구를 위해 시 관계자가 11일 강릉시청을 방문해 지원금을 전달하고 위로했다.

또한 이 자리에는 재안양강원도민회에서도 참석해 강릉시와 삼척시에 각 200만원을 전달하여 산불피해복구에 힘을 보탰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이번 산불피해를 신속히 복구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안양시와 시민들이 뜻을 한데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안양시는 지난 2002, 2011년 강릉시가 수해 및 폭설 피해를 입었을 때에도 인력과 물품을 지원한 바 있으며, 금번 산불 피해복구를 위해 향후 민간차원에서도 지원방안을 강구하고 구호물품 등을 추가 지원할 계획이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