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의회, 상임위원회 통합방송 환경개선 사업 추진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20.03.24 11:20 |



안양시의회, 상임위원회 통합방송 환경개선 사업 추진

 

안양시의회(의장 김선화)는 인터넷 생중계시스템 등을 구축하기 위해 49만원을 들여 4 상임위원회 통합방송 환경개선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2005년 설치되어 노후화된 방송장비를 고화질 HD방송시스템으로 교체하여 통합중계 자동화 시스템 및 인터넷 생중계시스템을 구축하는 사업이다.

 

인터넷 생중계시스템을 구축하면 그간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볼 수 없었던 상임위원회의 회의장면을 인터넷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안양시의 회 통합방송 환경개선 사업회의  모습

아울러, 의정활동을 실시간 중계함으로써 의회운영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공신력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선화 의장은 이번 상임위원회 통합방송 환경개선 사업을 통해 시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품격 있는 의정홍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물품구입 등 사업진행과정에 있어 공정하고 투명하게 절차를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상임위 통합방송 환경개선 구축사전규격 안내 및 입찰공고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031)8045-5913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노영찬부장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