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을 새누리당 홍석환 예비후보  
학교폭력근절을 위한 대책, 총선공약으로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2.02.15 08:59 |

분당을 새누리당 홍석환예비후보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학교폭력 관련한 교원직무유기 논란, 보직교사 및 담임교사 회피현상 등과 관련한  ‘학교폭력 근절, 교원 선도 선언 및 여건마련 요청! 한국교총 회장 기자회견’에 참석 하였다.

 

  ⓒ수도권타임즈

한국교총 안양옥 회장의 취임 및 공약점검위원을 맡았던 홍석환 예비후보는 학교폭력근절을 위해 부담임교원 지원, 퇴직교원 학생지도현장 활용, 교권확립을 위한 준사법권검토등을 공약화 할 예정이다.

홍석환 예비후보, 학교폭력은 개인,가정,사회가 함께 머리를 맞대고 풀어야 하며 특히 정부와 정책당국자, 국회가 어떻게 지원하고 해결해야 할지에 대해 ‘교육기본법‘의 조속한 개정과 학교폭력피해학생 치료비용 지원을 위한 ‘학교안전사고예방 및 보상에 관한 법률‘ 개정을 촉구하고 이번 총선에서 학교폭력방지대책을 총선공약으로 할 것이라고 밝힘.


● 주요 공약 예정 내용은 부담임교원지원, 퇴직교원의 학생지도활용, 교권확립을 위한 법제화 및 준사법권도입을 위해 한국교총과 정책공조를 하기로 하였다.

●인터넷 홍보는 네이버에 블로그를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주소창에서 http://blog.naver.com/brick 으로 접속된다. 트위터는 @cans21, 페이스북은 cans21. 페이스북 페이지는 jobshong 을 통하여 홍석환 예비후보의 일상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