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통당, 분당을 김병욱 후보 '공천'  
수정, 김태년 vs 정기남 후보 '경선'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2.03.07 10:23 |


» 김태년 정기남 김병욱 예비후보   ⓒ수도권타임즈

민주통합당 공천심사위원회가 성남 수정구 김태년(47), 정기남(47)을 경선 후보자로 6일 발표했다. 
분당을은 김병욱 후보를 단수후보자로 공천 확정했다.


김태년(47) 경선 후보자는 정당인이며 경희대학교 행정대학원을 졸업(행정학석사)했다. (전)17대 국회의원을 지냈으며 (현)민주통합당 수정구지역위원장을 맡고 있다.

 

» 민주통합당 수정구 김태년 경선후보자   ⓒ수도권타임즈

경선후보자 확정 직후 김태년 후보는 경선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제 시작이다. 지난 30년 가까이 성남사람으로 성남시민과 함께 동거동락하면서 생활해왔다. 재야활동과 시민운동을 거쳐 국회의원 4년까지 성남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일을 해왔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 경선에서 승리하겠다. 민주통합당 후보가 되어 민생파탄의 주역인 새누리당을 기필코 이겨내겠다. 새누리당을 이길 수 있는 가장 경쟁력이 있는 후보, 김태년을 선택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


정기남(47) 경선 후보자는 정당인이며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교육학과를 졸업했다. (현)민주통합당 정책위원회 부의장과 (현)성남시민사회포럼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

 

» 민주통합당 수정구 정기남 경선후보자   ⓒ수도권타임즈

정기남 후보는 경선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수정구 경선 최종후보로 선정된 것은 변화와 혁신, 그리고 지역발전을 책임질 후보로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지역주민 내쫓는 재개발 전면 재검토! 골목상권과 동네상권 활성화! 공항고도제한지역 지원 특별법 제정! 추진력 있고, 뚝심 있는 정기남 후보가 반드시 이루어 낼 것이다.”


“젊고 개혁적이고 힘을 갖춘 정기남이 성남 수정에 사람 중심의 정치, 서민을 위한 정치를 펼칠 것이다. ‘전문성’을 갖춘 ‘탁월한 전략 마인드’와 ‘정책기획능력’이 있는 정기남을 지원해달라.”


민주통합당 분당구을에 김병욱(46) 분당을지역위원장이 단수후보로 공천이 확정됐다.


김병욱 후보는 국민대 겸임교수이며, 국민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를 졸업(경영학박사)하고 손학규대표 정책특보, 분당을지역위원장을 맡고 있다.

 

» 민주통합당 분당을 김병욱 후보가 공천되었다.   ⓒ수도권타임즈

김 후보의 공천 확정에 따른 각오를 들었다.


“‘다시 뛰는 분당’이란 구호 아래 폭넓은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 분당의 선택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바꾸는 초석이다. 유권자의 현명한 선택을 기대한다.”


“20년이 다된 노후화아파트의 리모델링 해법을 제시하겠다. 2015년으로 다가온 공기업들의 이전대책으로 좋은 대기업의 본사와 제2의 네이버급 우수한 IT, 벤처기업들의 유치로 지역경제공동화대책을 마련하겠다. 분당의 미래를 먹여 살릴 성장동력으로 문화컨테츠산업 중심도시로 만들겠다. 변화와 고령친화 산업도시의 모델로서의 일등복지도시 분당, 친환경, 저탄소 도시로 반딧불이를 볼 수 있는 환경도시 분당을 만들겠다. 향후 20년을 설계해나가야 하는 터닝포인트로 규정하여 시즌2분당을 만들어 나가겠다.” /곽효선 기자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