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무서워서 이런 글도 게시중단을 요청하나. 띠리리리릿은 내가 익명으로 댓글을 쓴다거나, 댓글을 임의로 만들어서 저질스럽게 공격하는 행위를 그만두라. 띠리리리릿은 이재명 성남시장이냐, 아니냐, 백모 수행비서냐? 부채도사에게 물어보아야겠다.

책읽기 | 2012.07.30 17:50 |

띠리리리릿은 내가 익명으로 댓글을 쓴다거나, 댓글을 임의로 만들어서 저질스럽게 공격하는 행위를 그만두라. 띠리리리릿은 이재명 성남시장이냐, 아니냐, 백모 수행비서냐? 부채도사에게 물어보아야겠다.

 

글을 보다 참지 못하여 몇 마디 하겠다.

 

띠리리리릿은 내가 익명으로 댓글을 쓴다거나, 댓글을 임의로 만들어서 저질스럽게 공격하는 행위를 그만두라.

 

사람을 비열한 존재로 만드는 사악한 짓을 하면 어떤 벌을 받는지 두고 보라. 적악지가에 필유여앙이다. 남의 이름을 똘선이라든가, 저능아라고 공격하는 자체가 저질이다.

 

kbs 사태 때 많이 활용해서 성공했는지는 몰라도 지금은 때가 아니다.

 

공적으로 비판해야지 저열하게 익명으로 공격하고, 나는 책읽기라는 아이디명으로 쓰는데 내가 다른 글을 쓴다고 공격한다. 그것도 모자라 스스로 나인 것처럼 글을 써놓고 공격한다.

 

이런 것이 100만 성남시장이거나 그 수하가 하는 행동이다.

 

하지만 나는 지지 않는다. 댓글을 익명으로 쓰지도 않는다. 가끔 내가 이미 블로그의 글을 올리거나(예를 들며 78개의 글이 스크린처리되어 있어 공개차원에서 여기에도 올린다.), 새로운 글을 만들어서 올린다.

 

나는 단문을 거의 쓰지 않고 남을 비방하는 글을 쓰지 않는다.

 

공적인 싸움을 개인적인 비방으로 일관하는 이재명 성남시장과  그 졸개들은 앞으로 엄청난 책임을 지게 될 것임을 경고해 둔다.

 

추신1)

 

띠리리리릿만 보지마에서 앵무새 죽이기는 이렇게 썼습니다. ‘이재명과 띠리리리릿은 같은 내용의 말을 하고 있습니다. 이재명과 띠리리리릿은 화자의 위치를 점하고 있습니다. 같은 내용의 말을 한다면 다른 화자일까요? 같은 화자일까요? 과연 다른 사람일까요? 같은 사람일까요?’

http://www.snmedia.kr/?m=bbs&bid=guest&uid=1836

그래서 묻는다. 띠리리리릿은 이재명 성남시장이냐, 아니냐, 백모 수행비서냐? 부채도사에게 물어보아야겠다.

 

추신2)

 

이 78개의 글을 올리는 이유는 이 글들이 성남시에 바란다라는 란에서 사라져 스크린 처리되어 있고, 글을 제 블로그에 올리면 이재명 성남시장이 게시중지 처리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왜 멀쩡하면서도 정신병원에 강제로 입원시켜야 한다고 저들이 행동하는 이유를 시민들이 알아야하기 때문에 정보공개 차원에서 올리는 글임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