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맥스 8년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홈 네트워크 부분, 대표 브랜드 '스마트홈' 선정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3.01.23 12:07 |

2006년 이래 8년 연속 홈 네트워크 부분 대표 브랜드로 선정스마트홈 전문기업 코맥스(대표 변봉덕/www.commax.com)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한 ‘2013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홈네트워크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수도권타임즈
코맥스는 2006년 이래 8년 연속 선정되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고 신뢰하는 홈네트워크 대표 브랜드임를 확고히 했다.

 

올해 11회째 진행된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국내에서 활동하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브랜드를 대상으로 리서치를 통해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이다. 전문가의 기초 조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는 것이 이 상의 특징이다.

 

코맥스는 최종 선별된 204개 부문 628개 후보 브랜드 중 품질 및 서비스 만족도, 가격 대비 만족도, 기대 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8년 연속 홈네트워크 부문 대표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코맥스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뽑아주신 상이라 더 감회가 새롭다. 매년 소비자의 사랑을 받기에 기쁘기도 하지만 더욱 책임감이 느껴진다. 기대에 부흥하는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코맥스는 금번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을 포함해 2012년 베스트 셀러인 프리미엄 크리스탈뷰가 ‘2013 iF 디자인어워드’를 포함하여 ‘2012 GOOD DESIGN AWARD’와 ‘2013 호주 국제 디자인상’을 수상하여 디자인상 3관왕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세계일류상품 10회 연속 선정, 품질경쟁력우수기업, 국가 생산성 대상, 글로벌 강소기업, 등을 수상, 디자인, 품질, 기술, 고객만족에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홈네트워크 브랜드임을 증명했다. /곽효선 기자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