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서, 힘내라 경기중원경찰 T/F팀 회의  
경찰 사기진작 3대 목표·중점과제 선정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3.02.28 15:01 |

성남중원경찰서(서장 박형준)는 28일 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박형준 성남중원경찰서장 등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관 사기 진작을 위한 '힘내라!  경기중원경찰 T/F팀'을 구성했다.

 

이번 T/F팀은 3대 추진과제를 설정해 일선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경찰관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취지에서 마련된 것.

 

  ⓒ수도권타임즈

‘경찰관 육아부담 완화’,‘근무하고 싶은 직장 만들기’ ‘퇴직경찰관 재취업지원’ 등 3대 목표를 정하고 목표달성을 위한 중점추진과제 6개를 선정해 추진해 나가고 있다.

 

우선 경찰관 육아부담 완화를 위한 경찰서 내 직장보육시설 사용승인신청에 따라 보육시설은 2015년에 신축될 예정이며, 조직 내 중간관리자와 현장경찰관이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소통  간담회를 추진하고 있다.

또한 이번 3월 중으로 퇴직경찰관의 재취업을 위한 성남상공회의소도 방문할 예정에 있다.

 

T/F팀은 앞으로도 회의를 통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와 아이디어 및 불합리한 근무 여건 등 다양한 의견을 듣고 잘못된 제도는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박형준 성남중원서장은 "최종 목표는 내부만족도 향상을 통한 주민치안만족도 향상에 있다"며, "이번 T/F팀이 일회성이 아닌  지속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원동력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곽효선 기자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