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가정 대상 '카누 체험교실' 인기 최고  
미사리 경정장에서 카누 타니 재밌고 신나요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3.08.26 14:30 |

수상스포츠 경정의 특화된 사회공헌활동인 미사리 경정공원 ‘카누 체험 교실’이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정정택)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지난 24일 광명시와 하남시 다문화가정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KSPO와 함께하는 카누체험교실‘을 개최했다.

 

  ⓒ수도권타임즈

120여명 참가자들은 공단 카누단 선수들의 교육을 받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미사리 경정공원에서 카누 체험을 했다. 

 

이날 카누체험교실에 참여한 일본인 사이리(36세)씨는 “아이들과 함께 카누체험교실에 왔는데, 제가 더 즐거웠다. 아이들도 너무 신나했다며 체험 소감”을 밝혔다.

 

현장에 나와 다문화가정을 맞이한 경륜경정사업본부 스포츠단 운영실장은 “경정의 사랑 나눔 수상이벤트는 여타 기업이나 지자체가 흉내 낼 수 없는 경정만의 특화된 사회공헌 활동이다.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이 미사리경정공원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오는 31일에도 경기도 다문화 가정을 120명을 대상으로 카누 체험 교실 행사를 갖는다. /곽효선 기자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