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제21기 여성지도자 양성과정 입학식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3.17 10:09 |

안양시(시장 이필운)는 지난 15일 안양시청 4층 회의실에서 제21기 안양시 여성지도자양성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100여명의 입학생 및 이필운 안양시장, 안양대학교 정창덕 총장, 추태회 부총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시는 안양대학교에 본 교육과정을 위탁하여 전문성과 특화된 교육으로 지식 정보화 사회를 주도 할 지역 여성지도자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21기 안양시 여성지도자양성과정은 이날부터 75일까지 매수 수요일 총 16주에 걸쳐 집합교육으로 운영된다.

세부교육으로 아름다운 리더로서의 여성지도자 행복한 삶을 위한 인생 키워드 세 가지 여성교양과 인성을 위한 들차회 2의 안양부흥 및 5대 핵심전략 사업 우리시대의 유용한 재무설계 등 다채로운 강좌가 열린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축사에서 전 세계적으로 여성지도자의 역할이 날로 확대되고 있으며 여성의 사회참여 및 활성화를 위한 노력이 절실하다. 입학생 여러분이 지역사회 변화를 통한 2의 안양부흥을 주도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안양시 여성지도자양성과정은 여성의 사회참여를 활성화하고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1997년부터 운영되기 시작하여 지난해까지 모두 1,200명이 과정을 수료했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