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텔레폰페이징 시스템으로 공영주차장 사고 예방 앞장서  
24시간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범죄 및 사고예방 기여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7.07 16:21 |

의왕도시공사는 깨끗하고 안전한 공영주차장 이용을 위하여 텔레폰페이징(Telephone Paging)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텔레폰페이징 시스템이란 24시간 실시간 CCTV모니터링을 통하여 주차장에서 발생될 수 있는 화재, 범죄, 비상 및 응급상황 발생시 전화기를 이용하여 해당주차장에 경고 및 안내 방송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한, 기존 CCTV를 최신 400만 화소로 교체 및 증설하여 주차장내 범죄의 사각지대를 최소화하였으며, 의왕경찰서와 인근 지구대와 엽조협조를 통해 비상상황 발생시 긴급출동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순찰활동을 강화했다.

 

이로써 의왕도시공사에서는 내손제1~4 공영주차장, 내손주차빌딩, 포일공영 주차장 등 현재 운영중인 공영주차장에 대해 통합관제센터를 통한 365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과 신속한 대응이 가능해졌다.

 

이성훈 의왕도시공사 사장은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범죄 및 안전사고 예방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도시공사는 앞으로 공영주차장내 여성 및 노약자를 위한 응급비상벨 설치도 추진할 계획이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