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청년공간 에이큐브, 대학 청년 창업 지원  
대학창업 플러스 지원 사업에 안양대학교․대림대학교 선정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8.09 10:33 |

안양시(시장 이필운)대학 창업 플러스 지원 사업에 안양대학교와 대림대학교를 선정하고 오는 12월까지 선정 대학을 중심으로 특성화된 창업 모델 개발에 나선다.

안양대학교는 기업가 정신 함양을 필수과목으로 편성한 단계별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사업계획서 작성 등 체계적인 창업교육과 분야별 멘토링 및 시제품 제작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료사진 : 안양시 소상공인 창업아카데미>

대림대학교는 철저한 사전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창업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유기적으로 연계했을 뿐만 아니라 관내에 거주하는 대학생이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도록 참여의 문을 활짝 열어 둔 것이 강점으로 평가됐다.

이필운 안양시장은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청년들의 창업 확대를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각 대학별 특성을 살린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정된 안양대학교와 대림대학교는 세부 프로그램 기획을 거쳐 각 대학별로 참여자를 모집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안양창조산업진흥원 청년공간 에이큐브팀(031-8045-6771)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