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하는 주민자치대학 명사초청 강연회 운영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4.06.18 17:22 |

중원구(구청장 박창훈)에서는 오늘 6.24일부터 3회에 걸쳐 시민을 대상으로 「2014년 시민과 함께하는 주민자치대학」강연회를 무료로 개최한다.

  ⓒ수도권타임즈

2009년부터 시작한 중원구 주민자치대학은 국내 사회저명인사 또는 분야별 전문가를 초빙하여 수준 높은 성남시민의 지적욕구를 충족시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특히 이번 강연회는 정신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마음을 치유하고 삶을 재설계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생각해보는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1강은 김병조교수의 “명심보감에서 배우는 삶의 지혜”(6/24, 중원어린이도서관), 제2강은 김대현소장의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소통의 기술”(7/2, 중원청소년수련관), 제3강은 이동환전문의의 “100세 시대 건강법”(7/10, 중원구청 대회의실)를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강의에 앞서 중원구 각 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동아리 팀(기타연주, 스포츠댄스, 건강댄스)이 주민자치센터에서 배운 솜씨를 뽐내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주민 누구나 별도 신청없이 시작 시간 10분전까지 참석하면 좋은 강연을 함께할 수 있으므로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강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중원구청 홈페이지(http://www.jungwon-gu.or.kr) 참고하면 된다. (중원구 행정지원과 자치지원팀 729-6040~2) /수도권타임즈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