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율 부지사, 5대 핵심도로 등 경기북부 현안지역 점검  
‘선택과 집중을 통한 예산 투입 및 안전한 공사’당부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2.23 09:21 |

이재율 경기도 행정1부지사는 23일 오전 경기북부 5대 핵심도로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지방도 364호선 광암~마산공사 현장을 방문, 예산확보 노력 등 사업 추진이 원활히 될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경기북부의 주요 현안 지역을 직접 눈으로 살피면서 현재 진행하고 있거나 향후 조치할 사항에 대해 모색·점검하고자 마련됐다.



이재율 부지사는 “5대 핵심도로는 경기북부 도민들의 숙원사업이자 북부지역의 잠재력을 이끌어내는 균형발전의 근간이라며, “그만큼 선택과 집중을 통한 예산 투입, 중앙정부와의 지속적 협의를 통한 국비 확보 등의 노력이 지속적으로 경주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부지사는 또한 최근 해빙기를 앞두고 있는데, 이 시기는 동결과 융해의 반복으로 안전사고의 발생 위험이 높다면서, “해빙기에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해 반드시 인지하고 안전한 공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재율 부지사는 이날 광암~마산 구간 현장 방문에 앞서 연천군 중면에 위치한 삼곶리 주민대피시설을 찾아 관리 실태를 점검하는 시간도 가졌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