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소하도서관, 열린도서관학교 개강 맞아 특별강연회 개최  
16일 오전 10시 개강식 및 원종우 대표 특별강연회 열어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8.10 10:15 |

광명시 소하도서관은 오는 16일 오전 10시 도서관 강당에서 독서문화프로그램인 ‘열린도서관학교’ 개강식 및 특별강연회를 개최한다.

 

개강식에서는 소하도서관의 대표 사업인 ‘열린도서관학교’ 강좌 전반에 대한 오리엔테이션과 강사 위촉식이 진행된다.




열린도서관학교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지적욕구를 충족하고 교양 향상을 위한 것으로, ‘내 아이를 위한 엄마표 교구 만들기’ 등 17개 강좌가 운영된다.

 

이어진 특강에는 ‘과학과 사람들’의 원종우 대표를 초청해 ‘4차 산업혁명, 내 아이의 미래’라는 주제에 대해 들어보는 시간이 마련된다. 

 

원종우 대표는 과학전문 팟캐스트 ‘파토의 과학 하고 앉아있네’의 진행자로 어려운 과학을 재미있게 풀어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과학같은 소리하네’ 코너에도 출연 중이며, 대표저서로는 ‘태양계 연대기’, ‘과학하고 앉아있네’ 등이 있다.     

 

개강식 및 특별강연회 참석을 원하는 시민은 소하도서관으로 전화(02-2680-0930, 0920)하거나 홈페이지(www.gmlib.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