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고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건환경 개선사업  
청계동 통장협의회는 사랑의 감자 나눔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6.30 10:26 |

의왕시 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7일 저소득 가구를 방문해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뚫어지고 낡은 방충망을 새 것으로 교체하고, 복잡한 전기선 정비와 오래된 전등을 LED로 교체하는 등 홀로 사는 어르신과 어려운 형편의 이웃들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특히, 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환경 개선작업을 했을 뿐 아니라 사업에 필요한 장비와 부품 대부분의 비용을 자비로 부담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윤명오 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작은 노력이지만 집이 전보다 깨끗해져서 기쁘다. 어르신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생활하실 수 있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분들을 위해 협의체가 중심이 되어 열심히 나눔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

청계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29일 관내 20개 경로당 어르신들께 사랑과 정성을 담은 감자를 전달했다.

 

통장협의회는 더불어 함께 사는 청계동을 만들기 위하여 매년 텃밭 가꾸기 사업으로 재배한 작물을 이웃들에게 나눠 주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 역시 텃밭에서 열심히 가꾼 감자를 수확하여 크기별로 정성스럽게 선별해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경로당 어르신들은 통장협의회의 정성이 담긴 감자를 받고 따뜻한 고마움의 인사를 건냈다.

 



안효영 청계동 통장협의회장은올해 비가 많이 내리지 않아 수확량이 다소 적었지만,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만은 어느 때 보다 컸다고 말했다.

 

이번 나눔행사에 함께 참여한 기길운 의왕시의회 의장은무더운 여름철에도 어르신들을 위해 열심히 땀흘리며 수고하신 통장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