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중앙도서관,‘책 읽어주는 음악회’ 개최  
OPUS 챔버오케스트라 초청 클래식 연주와 뮤지컬 공연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6.13 09:22 |

의왕시중앙도서관은 지난 10일 경기도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으로 정통클래식 연주와 뮤지컬 공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OPUS 챔버오케스트라를 초청하여 책 읽어주는 음악회 운영하였다.

 

모차르트의 곡으로 오프닝을 시작한 음악회는 어린이 관객이 많은점을 고려해 신현민 지휘자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악기를소개하는 시간을 가져 어린이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이번 음악회의 음악동화는 돌부처와 비단장수로 김복회 동화구연의 나레이션과 오케스트라 협주로 진행하여 책을 눈과 귀로 들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였다.

 

또한 특별 초청된 이명희 소프라노가 난 고양이를 샀다네(I bought me a cat)라는 곡으로 천연덕스럽고 자연스럽게 동물울음소리로 화음을 만들어내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으며, 피날레공연으로 관객들과 함께 경쾌한 율동과 신나는 동요를 부르며 즐거운음악회의 막이 내렸다.   

 

전후남 의왕시중앙도서관장은 이번 정통 클래식 음악회를 통해 독서를 권장하고 책 속에 숨어있는 감동을 음악으로 표현하여 어린이들의 감성과 상상력이 풍부해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