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세대공감 워크숍 개최  
세대 간 소통 및 의견수렴을 통한 조직문화 혁신 과제 발굴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22.10.11 14:05 |

충남 서산시는 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세대공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워크숍은 세대 간 소통을 통해 조직문화 혁신에 대한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직원 의견수렴을 통한 혁신 과제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

 

1부 행사에서는 서산시 조직문화 진단을 진행하고 있는 충남연구원에서 상반기에 실시한 조직문화 설문조사 결과를 설명하고 다양한 조직문화 혁신 우수사례를 공유했다.

 

이어 2부에서는 다양한 직급직렬성별의 직원들이 롤플레잉(역할 바꾸기)을 통해 서로의 고충을 공감하는 시간을 갖고 토론을 통해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다양한 과제를 발굴했다.

 

시는 조직문화 진단 컨설팅을 연중 마무리하고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전략과제를 선정추진할 계획이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시민을 위한 행정서비스 혁신을 위해서는 조직문화가 먼저 변해야 한다직원들이 창의적이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수도권타임즈

사진 설명 : 7일 서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세대공감 워크숍이 열렸다. [노영찬 부장]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