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수정署, 학교폭력예방 위한 어머니폴리스 캠페인 실시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5.04.28 12:20 |

성남수정경찰서(서장 조법형)는‘15. 4. 28(화) 13:30경 양지초등학교에서 경찰, 교사, 어머니폴리스 등 50여명과 함께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 하였다.

» 성남수정경찰서   ⓒ수도권타임즈

성남수정경찰서(서장 조법형)는 학생들이 안전하게 다닐 수 있는 하굣길조성을 위해 양지초등학교에서 방과 후 하교시간대 중점 학교폭력 근절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이날 캠페인에는 수정경찰서장을 비롯한 여성청소년과 학교폭력 전담경찰관, 양지파출소, 어머니폴리스 회원, 교사 등 총 50여명이 참석하였다.

 

캠페인에서는 하교하는 학생과 학부모, 시민들을 대상으로“아동청소년범죄 예방만이 최우선”,“아동이 행복한 세상! 함께 만들어가요”라는 구호를 제창하며 가두행진을 하였고, 학교 주변 취약지 점검과 위험요소를 파악하였다.


캠페인 실시 후에는 간담회 시간을 마련하여 학교주변 위험지역에 대한 대책과 어머니 폴리스 활성화 방안 등 의견교류 시간을 통해 학교폭력 근절방안을 모색하였다.

 

조법형 경찰서장은“여러분들이 흘린 땀들이 곧 우리 아이들의 안전과 건전한 학생 문화 조성의 디딤돌이 될 것 이라 격려하며 이러한 경찰, 학교, 유관단체들의 캠페인이 학교폭력예방은 물론이고 친근한 경찰활동으로 국민 공감대 또한 형성될 것”이라고 하였다. 

 

성남수정경찰서는 앞으로도 수정구 관내 14개 초등학교에서 하교시간대인 오후14시부터 16시까지 학교 주변 집중 순찰활동 및 가두행진을 하며 범죄예방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김종세 기자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