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공단, 노상주차장 전기안정수급 시작  
‘노상주차장 전기수전 점등식’ 개최, 근무환경 개선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1.12.08 12:26 |

성남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염동준)이 사업장 근무여건 개선을 위해 작년 10월부터 실시한‘노상주차장 관리초소 전기수전 공사’를 무사히 마치고 지난 7일 중원구 성남동소재 노상주차장(중상10)에서‘전기수전 점등식’을 가졌다.

  ⓒ수도권타임즈

이번에 완료된 전기수전 공사는 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관내 전 노상주차장 근무초소 근무자에 대한 근무여건 개선과 효율적인 주차장 운영을 위해 실시됐으며, 공사기간은 총 2개월이 소요됐다.

 

앞서 공단이 운영하는 노상주차장 관리초소에는 그간 전기시설 부재로 인해 초소근무자들과 주차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많은 불편을 겪어왔었다.

 

한편 이 날 점등식에는 이재명 성남시장을 비롯, 유동규 공단기획본부장, 남광우 공단관리사업본부장, 손순구 건설교통국장과 공단 임직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축사를 통해 “열악한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해온 공단의 노고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또 공단 유동규 본부장은 “이번 전기수전 공사는 공단의 오랜 숙원사업”이라며“향후에도 보다 나은 근무여건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