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보호관찰소 '학교폭력 예방' 장학금 전달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2.06.25 17:24 |

법무부 성남보호관찰소(소장 홍정원)는 『은행나무 청소년 선도 장학재단(회장 정인화)』의 후원으로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22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보호관찰청소년 6명에게 총 180만원의 장학금이 지원되었다.

 

성남보호관찰소 홍정원 소장은 인사말을 통해서 "청소년 여러분은 우리 사회의 미래이자 꿈입니다. 미래에 대한 도전의식과 스스로 자신의 행동에 책임질 수 있는 마음자세를 갖추어 향후 가정과 직장, 사회에서 건전한 성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보호관찰 청소년을 격려하였다.

 

또한, 은행나무 청소년 선도 장학재단 정인화 이사장은 “우리 사회의 미래인 여러분들에게 학교폭력 없는 지역 환경을 만들기 위해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청소년들을 도울 계획임을 약속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청소년 김00(17세)은 "집안 형편이 어려워 비행의 유혹에 흔들릴 때도 있었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고 앞으로 학업에 열중 하겠다"고 소감을 밝히며 환한 표정을 보여주었다. 


 

성남보호관찰소는 앞으로도 은행나무 청소년 선도 장학재단 등 지역사회  자원과 다각적으로 연계하여 보호관찰대상자를 적극적으로 지도하여 학교폭력을 예방하는 역동적인 보호관찰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수도권타임즈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