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광명시, 상생발전을 위한 제3차 정책협의회 개최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10.18 20:31 |

안양시(시장 이필운)는 지난 16일 시청 상황실에서 광명시와의 제3차 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

안양시와 광명시는 지난해 1130일 공동발전과 상생협력을 위한 협약을 맺고 두 차례의 정책협의회를 개최해 총 4건의 현안사업을 안건으로 토의한 결과 안양 새물공원 체육시설 집단민원 해결안건에 대한 양 시의 합의안을 도출했다.



금번 제3차 정책협의회에서는 1, 2차 정책협의회에서 건의된 안건중 양 시의 이견을 좁히지 못해 추진에 어려움이 있는 안양박달하수처리장 스마트타운 행정구역 경계조정, 안양 시내버스 광명역 운행 노선 증설, 광명역 내 안양택시승차대 설치 3건의 안건에 대한 토의를 진행했다.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최선의 대안을 모색하는 한편 추후 담당부서와 관계자들이 참여한 실무협의회 개최를 통해 세부적 합의안을 조율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시민이 행복하고 더 잘사는 안양시와 광명시를 만들기 위해 양 시가 끊임없이 소통하고 협력하면서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시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