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 건강하세요. 저희들이 모시겠습니다.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20.07.21 12:24 |


어르신들 건강하세요. 저희들이 모시겠습니다.


태안시니어크럽(관장조혁)은 17일 초복을맞아 한결로타리 클럽(회장 민인애)과 서부발전(주)(임정래실장. )의 후원을 받아 소원면관내에 거주하는 200여명의 시니어클럽회원들과 노인들에게 삼계탕(蔘鷄湯)을 대접하는 복들이 행사를 했다.


법산리 노을지는 갯마을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한결 로타리클럽(회장민인애)과 서부발전()(임정래 실장) 그리고 태안의료원이 후원 했다.


이날 복()들이 행사는 삼복(三伏)중에 첫 번째인 초복(初伏)을 맞아 태안시니어 클럽회원들을 포함해 소원면 관내 노인들에게 보양식인 삼계탕을 대접하며 만수무강을 빌었다.


 만나서 반갑다는 노인들은 아들같이 든든하고, 딸같이 귀여우며, 며느리같이 고맙고, ()둥이 같은 손자 손녀뻘이 나르는 삼계탕을 생일상같이 받았다.


밭고랑같이 파인 주름과 백발뿐인 노인들은 선규와 그녀들이 부르는 노랫소리에 지난세월이 원망스러운지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내년에도 뵙겠으니  만수무강하시라는 조혁 관장과 민인해 회장 그리고 임정래 실장과

소삼영 부장의 덕담에 박수로 화답하는 노인들은 고마움에 눌려 눈시울을 붉혔다.  

이날 노인들은 권경미팀장과 유제경 전담의 친절한 안내에 손을잡고 고마움을 표해 가족의 정을 보는듯  했다.

 

또 어르신들 건강하시라는 의료원의 건강교육시간에는 한목소리라도 놓일세라 귀는 토끼귀요 입은 웃음뿐이었다.


이처럼 노인들을 내 부모처럼 모시는 조혁관장 과 민인애 회장 그리고 임정래 실장과 소삼영부장의 선행(善行)에 칭송이 자자하다

.

노인들의 건강을 내 부모님의 건강처럼 챙기고 보살피는 삼계탕(蔘鷄湯)데이 행사는 22일 송암리 마을회관에서 26일인 중복(中伏)들이 행사를 앞당겨  열였다.




사진= 초복을 맞아 복들이 음식을 들고있는 소원면 어르신들.





사진= 지난17일 초복을 맞아 소원면 노인들에게 복들이상을 차렸던 국제로타리 3620지구 회원 들과 태안 시니어 클럽 직원들. .


좌로부터 한선규. 이은주. 윤규생실장. 조혁관장. 조윤주. 권경미. 유 제경. 양영아. 김성


준.  박영. 문태범님.  앞줄좌로부터. 문소연. 김미영. 최은지. 황수우. 안혜은. 민인애 회장.


최영. 박숙영. 이윤하. 유혜령님. 등  꽃같이 예쁘고 천사같이 고마운 얼글들.  


익모초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