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2020 서해안 비치 국제 뮤직 페스타’ 유치!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20.03.12 09:27 |


태안군,2020 서해안 비치 국제 뮤직 페스타.유치!


-오는 81~2일 만리포해수욕장 일대-


-유럽권 클래식 아티스트 및 케이팝(K-POP)재즈공연 펼쳐질 예정-

 

올 여름 서해안 최고의 관광휴양도시태안에서 수준 높은 클래식과 신나는 대중음악의 향연이 펼쳐진다.

 

군에 따르면, 충남문화재단이 주관하는 ‘2020 서해안비치 국제 뮤직 페스타공모에 태안 만리포해수욕장이 최종 선정됐다.

 

서해안비치 국제 뮤직 페스타는 아름다운 서해안 바다를 배경으로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음악축제를 개최해, 충남을 대표할 문화관광콘텐츠로 육성하기 위해 추진된다.

 

만리포해수욕장은 바다와 산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과 깨끗한 바닷물고운 모래전국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낙조, 그리고 최근 만리포니아로 불리며 서핑의 새로운 메카로 떠오르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이번 국제 뮤직 페스타는 81일부터 2일 간 만리포해수욕장 일원에서 펼쳐지게 되며, 메인무대에서는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 유럽권 클래식 아티스트들의 수준 높은 공연이, 서브무대에서는 열정적인


케이팝재즈공연 등이 진행돼, 관광객과 군민들이 음악으로 하나되는 환상적인 축제의 한마당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서해안비치 국제 뮤직 페스타가 전국 최고의 음악축제가 될 수 있도록 충남문화재단충남도와 함께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 서해안비치 국제 뮤직 페스타는 충남문화재단에서 행사기획총괄을 맡게 되며, 충청남도와 태안군에서는 각종 행사지원을 하게 된다.

 

<사진설명> 태안군 만리포해수욕장이 충남문화재단이 주관하는 ‘2020 서해안비치 국제 뮤직 페스타공모에 최종 선정됐다. 사진은 만리포해수욕장 모습. 노영찬부장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