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정책수업 개최  
오는 7월 4~5일 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6.08 11:40 |

안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안양시장 이필운, 민간공동위원장 정변규)는 오는 74일과 5일에 안양시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의 사회복지에 대한 관심을 확대하고 시민과의 소통을 통한 복지사회 구현을 위해 복지정책수업을 개최한다.

    

 

1일차에는 기본적인 사회복지 개념 이해 및 관점에 대한 이론교육과 안양시의 복지정책을 소개하는 과정으로 진행되며, 2일차는 심화과정으로 다양한 유형의 복지사례와 안양시 복지의 특성을 이해하고 그룹토론 및 발표를 통해 복지정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사회복지분야 종사자 및 안양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메일(skyhm0129@hanmail.net)로 신청하거나 안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031-8045-5260~1)로 전화 또는 방문신청도 가능하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이번 복지정책 수업은 시민들의 제안으로 시의 복지발전 방향을 모색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으로 시의 복지정책 방향에 시민들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