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충남서 혁신업무 ‘탁월’... 유공기관 선정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21.12.24 14:20 |


서산시, 충남서 혁신업무 탁월유공기관 선정


- 충남도지사상, 시민 중심 혁신두드려져 -

 

충남 서산시가 2021년 충남 혁신업무 유공 기관에 선정돼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23일 시에 따르면 충남도는 혁신업무 관련 관심도와 적극성, 정부혁신 사업 참여도, 혁신사례 발굴 등을 종합 평가해 유공 기관을 선정한다.

 

시는 변화와 혁신으로 새 시대 도약을 올해 시정 목표로 삼고 시민 중심의 다양한 혁신 사업을 추진했다.

 

시는 행안부의 보조금24’ 공모 선정으로 2월부터 시범적으로 시민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직원 창의지식공유방개편으로 자유로운 혁신 제안 커뮤니티를 활성화했다.

 

또한, 행정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해 시민과 직원들의 다양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147건을 접수하고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

8월에는 충남 정부혁신 경진대회에서 드론 협업을 통한 시민 안전망 조성‘365일 영유아 야간진료센터 운영이 최우수상과 장려상을 받는 등 각 분야에서 좋은 평가 받았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혁신은 민선7기 서산을 대표하는 키워드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 성과를 창출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 : 22일 시장실에서 2021 충남 혁신업무 유공기관 선정 기념촬영하는 모습(좌부터 이정아 주무관, 최영주 혁신분권팀장, 박노수 자치행정국장, 맹정호 서산시장, 신현우 시민공동체과장, 최진선 주무관) 노영찬부장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