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과 더 가까이’, 태안군 ‘현장 군수실’ 호평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21.09.25 07:38 |


주민과 더 가까이태안군 현장 군수실 호평


-가세로 군수, 24일 백사장항 찾아 주민 의견 청취-

 

태안군이 안면읍 백사장항의 당면문제 해결을 위해 현장 군수실을 운영해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군에 따르면, 가세로 태안군수는 부군수와 국장, 안면읍장 등 관계자와 함께 지난 24일 안면읍 창기리에 위치한 백사장항을 방문, 사업계획을 전달하고 주민 의견을 듣는 현장 군수실을 운영했다.

 

이번 현장군수실 운영은 군 대표 관광지인 백사장항의 당면 현안인 저지대 상습 침수 및 호객행위로 인한 주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것이다.

 

군은 백사장항 수산물어시장 인근 저지대 침수 문제 해결을 위해 내년도 본예산에 사업비를 반영해 원천적인 해결에 나서는 한편, 호객행위에 대해서도 강력한 단속과 지도로 근절에 나서겠다는 뜻을 밝혔다.

 

가세로 군수는 앞으로도 지역 현안의 적극적인 해결을 위해 현장 군수실을 운영하는 등 군민 가까이서 발로 뛰는 현장행정에 나설 것이라며 주민 불편이 없도록 작은 것도 놓치지 않고 챙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안군은 군민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기 위해 올해 상반기 마을 군수실을 운영하는 등 군민을 찾아가는 적극행정에 나서며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설명> 태안군이 지난 24일 안면읍 창기리에 위치한 백사장항을 방문해 사업계획을 전달하고 주민 의견을 듣는 현장 군수실을 운영했다. 노영찬부장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