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문화관광의 파수꾼’ 문화관광해설사와의 간담회 개최!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21.03.02 14:26 |



<사진설명> 사진은 지난 25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문화관광해설사와의 간담회모습


태안군,문화관광의 파수꾼 문화관광해설사와의 간담회 개최!

 

태안군이 서해안 최고의 휴양 관광도시 태안의 최일선에서 일하고 있는 문화관광해설사와의 간담회를 통해 지역 관광 발전을 위한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군은 지난 25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가세로 군수를 비롯한 군 관계자, 문화관광해설사 등이 모인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군정 주요사업 방향 설명’, ‘문화관광해설사 운영 계획 설명’, ‘의견수렴 및 토론순으로 진행됐다.

 

간담회에 참석한 가세로 군수는 서해안 최고의 명품 휴양관광도시 태안을 만드는데 해설사 여러분들의 공이 매우 크다그동안 묵묵히 맡은 바 임무를 수행하며 관광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태안을 찾는 관광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관광욕구를 만족시키는 전문해설가이자 자원봉사자 역할을 충실히 해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태안군 문화관광해설사는 총 12명으로 태을암, 꽃지해수욕장, 안흥성, 만리포해수욕장, 이종일 선생 생가지 등에서 연중(, 추석 당일제외) 근무 중이며, 태안의 문화 관광 자원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춰 관광 태안홍보대사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노영찬부장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