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서산여행 활성화 팸투어 성료  
중앙일간지 여행기자를 대상으로 서산의 주요 관광자원 홍보마케팅 추진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22.12.11 18:14 |

충남 서산시는 1117일부터 18, 128일부터 92차례 중앙일간지 여행기자를 초청해 서산 관광홍보를 위한 팸투어를 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팸투어는 중앙일간지 여행기자가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서산의 주요 관광자원을 둘러보고 우럭젓국, 꽃게장, 감태 등 서산의 별미를 맛보며 취재하는 12일 투어로 진행됐다.

 

시는 팸투어를 통해 세계 5대 갯벌 중 하나인 가로림만, 조선시대 축성된 읍성 중 가장 잘 보존된 읍성인 해미읍성, 교황청이 승인한 해미국제성지,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경치가 한눈에 들어오는 팔봉산 등 서산의 멋과 맛을 알렸다.

 

여행기자들이 직접 체험한 서산의 아름다운 관광자원을 중앙일간지 지면, 포털사이트를 통해 전국적으로 소개하고 홍보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팸투어에 참여한 여행기자들은 “12일간 서산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만끽할 수 있어 서산의 멋과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투어였다고 말했다.

 

김덕제 서산시 관광과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개발하고 서산시의 매력을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수도권타임즈

사진 설명 : 지난 1117일부터 18일과 128일부터 9일까지 열린 팸투어 모습 [노영찬 부장]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