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미드필더 윤승현 임대영입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2.08.02 19:23 |

성남일화천마프로축구단(단장 박규남)은 30일 FC서울 미드필더 윤승현을 임대 영입하기로 FC서울과 최종 합의했다. 임대기간은 이번시즌 종료 시까지다.

  ⓒ수도권타임즈

윤승현은 2011년 드래프트 1순위(전체 4순위)로 FC서울에 지명된 빠른 스피드와 측면 돌파가 뛰어난 미드필더로 2010년에는 U리그 왕중왕전 고려대와의 결승전에서 결승골을 터뜨려 연세대의 우승과 MVP를 모두 차지하기도 했다.

 

윤승현은 입단 소감으로 “하루 빨리 새로운 팀인 성남에 적응해 어떤 상황이 주어지더라도 그 역할을 잘 수행해내고 싶다. 시즌 초반 부진했지만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성남에 도움이 되는 선수가 되고 싶다. 최선을 다한다면 팀도 나 역시도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 믿고 열심히 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신태용 감독은 “미드필더진에 비해 부족한 측면공격자원인 윤승현을 영입해 만족한다. 비록 서울에서는 많은 경기를 뛰지 못했지만 대학시절부터 눈여겨봐뒀던 선수이고 여러 포지션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좋은 역할을 해 줄 선수라고 생각한다.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팀에 빨리 적응해 좋은 활약을 펼쳐 주길 바란다.”고 라고 기대감을 보였다.

 

* 윤승현 尹勝鉉

 - 생년월일 : 1988년 12월 13일(만 23세)
 - 신장,체중 : 177 cm / 74 kg
 - 출신학교 : 경신중 - 백암고 - 연세대
 - 전소속팀 : FC서울
 - 포지션 : MF
 - 2011 신인 드래프트 1순위 지명 (전체 4순위)
 - 2010 U리그 왕중앙전 MVP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