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회 도지사기 공무원 체육대회 '광주'서 열려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2.06.21 08:54 |

제14회 도지사기 공무원 체육대회가 경기도와 광주시 공동주최로 친환경 청정도시 광주 일대에서 20일부터 이틀간 열린다.

 

20일 11시 광주 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 개회식에는 김문수 경기도지사, 허재안 경기도의회의장, 조억동 광주시장을 비롯 시장․군수 및 의장단, 경기참가자등 2천여명이 참석했다.

 

  ⓒ수도권타임즈

개막식 식전행사로 수어사 출정, 도자진상 퍼포먼스, 광지원농악단 공연, 치어․아크로바틱 퍼포먼스 공연을 시작으로 공식행사에 돌입해 선수단 입장, 개식선언, 도지사 개회선언, 선수대표 선서를 비롯한 식후행사가 이어졌다.

 

  ⓒ수도권타임즈

이번 공무원체육대회는 31개 시군이 참가하고 축구종목을 비롯한 8개 종목에 4천여명의 도내 공무원이 참가,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여 경기도 발전에 기여하게 된다.

 

광주시는 한달여 동안 공무원체육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하기 위해 조시장을 비롯한 관계공무원이 최종점검을 하는 등 손님맞이에 분주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관내 경기장 시설을 유지보수하고, 경기장 안내입간판 설치, 숙박시설, 식당, 각종편의시설을 준비하고 섭외하는 등 시설을 이용하기에 불편이 없도록 완벽한 준비를 추진했다.

 

조시장은 “맑고 풍요로운 친환경 자족도시 광주에 오신 것을 환영하며 그 동안 연습해 온 기량들을 마음껏 발휘하여 고장에 명예를 드높여 줄 것.”을 당부했다. /수도권타임즈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