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공익 신고․상담 전용 대표전화「청백리」(7120) 개설 운영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5.02 17:05 |

안양시(시장 이필운)은 공직자 부조리와 잘못된 관행으로 발생하는 시민의 피해를 방지하고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신고·상담 전용 대표전화 청백리(031- 8045-7120)을 개설 운영한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시는 그 동안 시민의 권익보호를 감사실에 민원 부조리 신고센터,해피콜센터,감사실장 핫라인,공익 신고자 보호,공직비리척결 신고5개 민원접수 창구를 마련하고 별도로 운영하여 왔다.

시민 누구나가 손쉽게 불편사항을 제보할 수 있도록 접수창구를 일원화하여 7()1()2()0으로 통합운영을 통해 시민과 소통하는 시정을 펼칠 계획이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이런 작은 변화가 시민 눈높이에 맞는 행정의 단초가 되길 희망하며, 공익제보 문화확산을 통하여 청렴하고 깨끗한 안양이 조성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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