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태의 변신은 무죄... 감태 트러플 페스토(소스) 출시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20.05.14 15:51 |


감태의 변신은 무죄... 감태 트러플 페스토(소스) 출시


- 미식가들 입맛 공략으로 고급 식재료 반열에 올라 -


- 유명 TV프로그램을 통해 전복감태김밥도 편의점 출시 -

 

은은한 바다향이 일품인 서산감태가 새로운 변신으로 전국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서산감태를 원료로 만든 신상품 감태 트러플 페스토(소스)와 유명 TV프로그램 펀스토랑을 통해 전복감태김밥이 편의점에 출시되며 감태가 새롭게 조명받고 있다.

 

신상품 출시 등 이러한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업체가 바로 서산시 소재 바다숲 송원식품(대표 송주현)이다.



   사진= 감태소스

 

이 업체는 호주의 유명 셰프 피터 길모어와 감태 수출을 상담하면서 감태에서 화이트 트러플 향이 난다.’는 언급에 영감을 얻어 트러플(서양 송로버섯)과 감태를 넣어 감태 트러플 페스토를 개발했다.

 

이 업체는 페스토를 출시하면서 크라우딩펀딩인 와디즈 플랫폼에 펀딩해 5. 11일 까지 목표대비 2,887%를 달성하는 성과를 냈다.

 

100g 용량의 유리병 제품인 페스토는 2병당 33,800에 판매되며, 빵에 발라먹거나 각종 면요리와 소고기, 돼지고기 등의 육류, 해산물 등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페스토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6월초 송원식품에 유선(041-667-5884)으로 주문하거나 자체 쇼핑몰 바다숲에서 주문하면 택배로 받아 볼 수 있다.

 

페스토 뿐만 아니라 서산감태와 완도전복을 활용해 만들어진 전복감태김밥(260g, 1인분) 국내 최대 점포(13,342)를 확보하고 있는 CU에 출시되어 8,900에 판매 중이다. 노영찬부장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